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검은태양 등장 현대차 벨로스터N 쏘나타 팰리세이드 협찬

by _^&^_ 2021. 9. 29.
반응형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드라마 '검은 태양'에 나온 자동차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한지혁 역의 남궁민 님은 앞으로 스포츠 한 자동차 브랜드의 모델로 섭외되어야 할 거 같습니다. 어떤 차를 운전해도 멋지네요.

검은 태양에 제작지원 협찬을 하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는 현대자동차 입니다.

 


 

유제이 벨로스터 N

첫 번째로 스토리의 또 다른 중심축이 되어가는 유제이(김지은)의 자동차는 '벨로스터 N'입니다. 현대차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스포츠 모델 N라인은 벨로스터 N, 아반떼 N, 코나 N, 소나타 N, 투싼 N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유제이 역에 맡는 차량으로 벨로스터를 선택한 거 같습니다. 벨로스터는 N라인 중에서 제일 먼저 출시된 차량이기도 합니다.

 

벨로스터 N은 고성능 스포츠카를 지향하며 운전하는 재미를 극대화시킨 차라고 합니다. 전장 4,265mm 소형 자동차 크기에 가솔린 2.0 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고성능 수입차에 비해서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현실 스포츠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고, 오너들은 정말 재미있는 차라고 칭찬하는 경우도 많은 거 같습니다. 가격은 30,19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한지혁(남궁민)의 쏘나타

주인공이자 최강의 캐릭터 한지혁이 검은 태양 1회에서 타는 차량은 현대 쏘나타입니다. 쏘나타 광고 제대로 찍었다는 평이 있을 정도로 자동차가 부각되고, 멋지게 나와서 쏘나타가 아닌 줄 알았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차 시리즈로 불리는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중에서 중간 크기로 중형 승용차입니다.

 

 

쏘나타의 옵션들까지 알뜰하게 보여줌으로서 시청자만이 아니라 광고주까지를 기쁘게 해주는 제작진이 존경스럽습니다. 최근 쏘나타의 판매량이 저조한데 판매를 늘리기 위해서 일부러 이 차를 골라서 한지혁에게 맡긴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정말 오랫동안 국민차로 사랑받고, 택시로도 많이 이용되는 쏘나타입니다. 성능과 디자인 가격이 개선되어서 다시 사랑받는 국민차 쏘나타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차량 가격은 25,470,00원부터이며  2.0 가솔린, 2.0 LPi 모델이 있습니다. 쏘나타 N라인은 가솔린 2.5 터보 엔진이 들어가며 3,60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NIS요원들의 팰리세이드

국가정보원 요원들의 차로는 현대차 준대형 SUV 팰리세이드가 출연했습니다. 미국 'CIA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처럼 이제 대한민국 드라마에서는 'NIS 팰리세이드' 공식이 성립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장 4,980mm로 준대형 SUV인 팰리세이드는 최근 SUV 트렌드에 맞게 많은 판매가 되었습니다. 캠핑의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많은 아빠들의 로망이 되기도 하는 차입니다. 3.8 가솔린 엔진과 2.2 디젤 엔진이 있으며 차량 가격은 36,060,000원부터입니다.


 


반응형

댓글